Wedding

[사랑감성DVD] 본식 DVD 업체 사랑감성 상담 및 계약 후기

솔밍이 2020. 4. 12. 11:29
반응형

 

웨딩영상, 본식 DVD 계약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본식 DVD는 촬영해봤자 어디 처박아두고 안 볼 것 같아서

처음엔 DVD를 안 하려고 했다.

어차피 본식 스냅도 계약했으니 사진으로 보면 되지 않을까 했었는데

생각해 보니, 내가 신부대기실에 있는 동안 

바깥 상황을 볼 수가 없고,

내가 입장하기 전 혼주 입장, 신랑 입장하는 모습도 

직접 볼 수 없다는 것을 간과한 것이었다.

 

결혼식 날 하루를 위해 쓴 시간과 돈이 얼만데

직접 내 눈으로 보지도 못하는 부분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것을 깨닫고

이왕 하는 거 그냥 DVD도 하기로 결정하되

가성비 좋은 업체로 찾아보기로 했다.

 

스드메, 본식 스냅, 예복을 계약한 웨딩북에서는

제휴된 DVD 업체들의 견적이 다 내가 생각한 예산보다 비싸길래

그냥 웨딩북 제휴업체를 이용하지 않고 따로 알아보았다.

 

 

"본식 DVD 업체 사랑감성 계약 후기"

 

START!

 

 

 

 

 

가성비 DVD 업체를 검색하다가

'사랑감성'의 블로그를 발견하게 되었다.

 

http://blog.naver.com/nitensyun

 

사랑감성♥ : 네이버 블로그

영상, 사진, 여행, 생각 :)

blog.naver.com

 

 



 

 

 

 

 

사랑감성 DVD의 상품 구성에는 2가지가 있다.

사랑이 감성이가 있는데,

둘 다 신부대기실부터 본식까지 촬영인 것은 동일하지만

사랑이 상품은 기록용으로 적합한 전체 영상(풀영상 편집본)이고,

감성이 상품은 전체 영상에 뮤비 같은 하이라이트 영상이 추가된 구성이다.

가격은 물론 하이라이트 영상이 추가된 감성이 상품이 더 비싸다.

 

나는 기록용으로 남기고 싶은 것이고

애초에 DVD에 많은 예산을 잡지 않았기 때문에

보다 저렴한 사랑이 상품을 추가 옵션 없이 하는 것으로 선택했다.

 

블로그에 올라온 샘플 영상들을 보니 

화질도 좋고 편집도 맘에 들어서 

먼저 카톡으로 문의해보았다.

 

 

카톡 ID: nitensyun

 

 

 

 

사랑이와 감성이의 차이점이 뭔지 문의했더니

하이라이트 영상 여부만 다르다고 한다.

둘 다 원본은 기본으로 제공된다.

 

본식 dvd에 대해 많이 알아보지 않은 상태여서

영상이 어떤 식으로 편집되는지, 다큐+뮤비형이 어떤 건지 궁금해서

자세히 여쭤보니

블로그에는 올라와있지 않은 사랑이 전체 영상 풀버전 샘플

메일로 보내주셔서 DVD가 어떤 식으로 편집되는지

참고할 수 있었다.

편집된 영상에 잔잔한 bgm이 들어간 것이라고 한다.

 

저녁 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빠르고 친절한 답장에 너무 감사했다.

 

 

문의한 즉시 메일로 전체 영상 샘플을 보내주셨다.

용량이 커서 모바일로는 확인이 안 되고,

PC로 전체 영상 샘플을 확인할 수 있었다.

1인 1 캠과 1인 2 캠 영상 2개를 보내주셨는데,

1인 1 캠도 충분히 예쁘고 스토리도 풍부해서

굳이 추가 옵션으로 캠 추가를 안 해도 될 것 같았다.

 

 

 

샘플로 보내주신 영상은 메이크업샵부터 본식까지의 영상이었는데

길이가 1시간가량 되는 것 같기에

추가 옵션 없이 신부대기실~본식 촬영이면 

길이가 어느 정도 되나 궁금해서 여쭤보니 30~40분 정도 된다고 하셨다.

 

사실 샘플 영상이 1시간 정도 되다 보니

지루한 감이 없지 않아 스킵을 많이 하면서 느낌만 봤었는데

기본 길이 30~40분 정도에,

받아보고 지루하다고 느껴지면 

1회에 한해서 영상 수정이 가능하다고 하니

더욱더 믿음직스러웠다.

 

샘플 영상과 친절한 상담이 마음에 쏙 들어서

계약하기로 결정하고 메일로 계약서를 받아 본 후 

계약금을 입금했다.

 

 

계약금은 대략 3분의 1 정도 계약 당일 입금하고,

잔금은 본식 1주일 전까지 입금하면 된다.

영상은 90일 이내 완성되고 

USB는 기본 1개 제공에, 택배 발송!

 

드디어 본식 DVD 업체 계약도 끝냈으니

큰 건 다 준비된 느낌이다.

 

 

후회 없는 선택이었길 바라며,

 

 

- 본식 DVD업체 사랑감성 계약 후기 끝 -

 

 

반응형